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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두면 좋은 생활 정보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

by ℓ ㎘ ㏄ ㎣ 2024. 2. 23.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2월도 끝나가는데 쌀쌀한 기온이 이어지고 있고 체감온도도 영하 10도를 밑돌고 있습니다.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보일러에 문제가 생기면 참 난감하기만 한데요.

 

당장 일하고 와서 씻어야 하는데 찬물만 나오고 집도 썰렁해서 감기에 걸릴까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린나이보일러 출장서비스 접수에 대해 잘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출장서비스를 부르게 되면 비용은 조금 들지만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급할 때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린나이보일러 홈페이지에 가시면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도 제시되어 있어 작은 문제는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과 서비스 요금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온라인 AS 접수 방법

 

온라인으로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접수를 하려면 먼저 린나이 홈페이지에 방문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린나이

온세상으로 갑니다

www.rinnai.co.kr

 

 

린나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인 메뉴에서 고객지원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하단에 세부 메뉴가 표시되면 ‘서비스 접수’를 클릭합니다.

 

 

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려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찾기 버튼 클릭 후 주소 입력, 제품구분 선택, 제품 모델명과 이상증상을 내용에 기재합니다. 이후 방문 요청일을 년월일로 입력합니다.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를 신청하게 되면 기본 출장비 2만원이 부과되며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토, 일, 공휴일은 출장비가 2만 4천 원이 부과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하단의 약관동의에 모두 동의하시고 아래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AS 접수가 완료됩니다.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문제 직접 해결 방법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문제해결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지원 > 제품문제해결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후 하단 제품 카테고리에서 보일러를 선택하시면 콘덴싱 보일러, 일반 보일러, LoT 실내온도조절기 중 보유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이후 하단을 확인하시면 해결방법에 대한 다양한 증상이 목록으로 표시됩니다. 여기에서는 ‘온수를 틀면 찬물만 나와요’ 항목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해당 증상에 대한 문제 해결 방법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만약 해결되지 않으면 하단의 출장 서비스 예약 링크를 클릭하여 서비스를 접수하면 됩니다.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서비스 요금 안내

 

린나이보일러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 출장비 + 수리비로 산정됩니다.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하는 경우 소요되는 부품값을 의미하며 출장비는 기본으로 2만 원, 평일 심야시간대, 토일공휴일에는 2만 4천 원이 부과됩니다.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걸리는 걸리는 시간이나 수리난이도에 따라 다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린나이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접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처럼 추운 날씨에 보일러가 말썽을 일으키게 되면 집안에서의 안락함이나 편안함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출장 서비스를 불러서 문제를 즉시 개선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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